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같지않다고 날 매정하게차놓고 2주만에 새로운 사람만나고 있다는거 들으니까
진짜 짜증나ㅏㅏㅏㅏㅏㅏㅏㅠㅠ 근데 또 잘 안되서 후회하고 돌아왔으면좋겟다는 생각가지고잇는 나도 참 노답이고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전같지않다고 날 매정하게차놓고 2주만에 새로운 사람만나고 있다는거 들으니까 진짜 짜증나ㅏㅏㅏㅏㅏㅏㅏㅠㅠ 근데 또 잘 안되서 후회하고 돌아왔으면좋겟다는 생각가지고잇는 나도 참 노답이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