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지않다고 날 매정하게차놓고 2주만에 새로운 사람만나고 있다는거 들으니까진짜 짜증나ㅏㅏㅏㅏㅏㅏㅏㅠㅠ 근데 또 잘 안되서 후회하고 돌아왔으면좋겟다는 생각가지고잇는 나도 참 노답이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