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1군 물 먹어본 적도 없는 어린애가 막 겁도 없이 방망이 돌리면서 중요한 상황에 홈런 치고,,, 그때 팬들 다 후니하니 클 때랑은 다른 재미가 있다 이랬었는데... 성적 보는 재미 없으니 유망주 키우는 재미라도 봐야되는데, 이걸 키운다고 해야하는건지 방치한다고 해야하는건지|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SSG 1군 물 먹어본 적도 없는 어린애가 막 겁도 없이 방망이 돌리면서 중요한 상황에 홈런 치고,,, 그때 팬들 다 후니하니 클 때랑은 다른 재미가 있다 이랬었는데... 성적 보는 재미 없으니 유망주 키우는 재미라도 봐야되는데, 이걸 키운다고 해야하는건지 방치한다고 해야하는건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