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89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8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그냥 하루에 한 번정도 묻거나 안물어봐
아니면 내가 난 오늘 뭐 한다 하거나
전 연애땐 수시로 뭐하냐고 서로 물어봤는데
내가 뭐하는지 안궁금한것같은 느낌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인티제랑 썸타는데 선톡이 ㄹㅇ 없어 얘네 특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선톡은 잘 하는데 내기준 너무느림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나가던 인티젠데. 하루에 한두번이면 충분하다고 느낌.. 질질 끌며 카톡하는거 시간낭비 같고 기빨려서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사랑해도??? 만나서 놀 때는 나 진짜 많이 좋아하는건 느껴져 근데 연락은 모르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랑하면 연락시간 엄청 늘긴하는데 머리속으로는 사실 스트레스 받음 할일들 내 루틴들 생각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물어보고 먼저 나 뭐뭐하고 있다 말하는데.. 너의 일상이 너무 단조로운 거 아닐까? 그래서 다 간파하고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int들한텐 사랑≠연락임
만나는 횟수랑 만났을 때 하는 행동이 진짜야 만났을 때 사랑 받는다고 느끼는데 연락까지 의미부여하면 서로 힘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ist인데 난 연락=사랑인데 왜이리 다르냐 ㅋㅋㅋㅋㅋㅋ 미칠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만났을 때 사랑 받는 느낌 들면 그걸로 된거여 int 입장에선 난 혼자 있는 시간이 행복하니 상대의 시간도 존중해줘야지 <이게 사랑의 방식인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초인데 그래도 원래 주에 1회 보는게좋다는애가 주에2-3번 보자고 하는데 연애초라그런것같은데 나중엔 패턴 돌아오겟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편해지면 그럴 수 있겠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보통 너의 일상이 패턴이 똑같거나 인티제가 할일 있어서 궁금할 틈이없거나 둘중하나일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4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1
22:58 l 조회 7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1
22:57 l 조회 7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6
이별 보고싶다 1
22:55 l 조회 10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
22:54 l 조회 6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26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19
애인이 28살인데 5
22:41 l 조회 55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38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2
22:35 l 조회 38
2
22:34 l 조회 38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4
22:33 l 조회 49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43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1
22:29 l 조회 11
새애인 사귀면서 전애인 미련있는 사람1
22:25 l 조회 54
뭐야 전애인 애인 생겼나????2
22:24 l 조회 63
아 이제 연애라면 신물이난다1
22:22 l 조회 43
운명같은 사랑 하고 싶다2
22:18 l 조회 51
성적으로 욕구 별로 없는익들 있음??2
22:08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