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19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잡담] 직관일기 작성한데 우울하다... | 인스티즈

이게 뭐야... 원정가서 지길래 홈 열심히 갔더니 또 지고ㅠ

대표 사진
라온1
첨부 사진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담주도 6일 다 가는데 암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담주 이틀밖에 안가는데 가야하나 미치도록 고민중 근데 내가 안 간날에 잼야하면 또짜증날꺼같아서 못 버려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나 없는데서 잼야하고 이기면 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이거 혹시 무슨 어플일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승규야 넌 속죄런 까줘야돼..
19:05 l 조회 3
허니도 이 티샤스 입었다
19:05 l 조회 8
오늘도 우리만 이기면 돼 각자 1인분 합시다
19:04 l 조회 14
오늘 2점은 수비실책 때문에 줬다해도 2
19:03 l 조회 44
요즘 수비 약간 나사 빠진거 같은데..;
18:59 l 조회 56
한명만 빠져보지 3
18:57 l 조회 97
근데이번주 날씨개조음 4
18:56 l 조회 43
그냥 엥 싶고
18:55 l 조회 55
. 7
18:52 l 조회 138
승규도 3번은 진짜 못받아먹네11
18:51 l 조회 123
박방규 2
18:51 l 조회 45
요새성윤이 개든든 1
18:51 l 조회 32 l 추천 1
만루에 점수내는법: 희생플라이치기 10
18:49 l 조회 80
아래글 그로네 4
18:46 l 조회 64
난 휴식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라 6
18:44 l 조회 62 l 추천 1
태인이 공 그래도 좋앗는데1
18:44 l 조회 38
. 4
18:44 l 조회 52
6월에 못친거 생각하면 점수 더 내라 1
18:43 l 조회 10
그래도 오늘은 다같이 잘팬다 1
18:40 l 조회 67 l 추천 1
솔직히 이팀 투수들 20
18:37 l 조회 500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