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6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20대중반이고 연봉 4400이라 한 320만원정도 받거든 근데 듣더니 같은 고등학교 나온 친구 들먹이면서 걔는 세금을 그만큼 내더라면서 대기업 다니는데 자기 생각에는 700만원정도 일 것 같대;; 아무리 대기업이라지만 사원한테 무슨 월급 실수령으로 700주는데가 어딨겠냐고..
암튼 자꾸 자기는 아직 학생이면서 말같지도 않은 소리함 진짜 정신 좀 차렸으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잠깐 멀어지자 월700이면 일억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그니까.. 700이면 앵간한 회사 팀장 월급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사회생활안해본애가 저렇게 말하면 솔직히 비웃음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취업부터 시작하고 말하길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친구한테 연봉 공개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앞으러는 절대 안말해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10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19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12
9:16 l 조회 45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77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20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5
9:15 l 조회 37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15
9:15 l 조회 661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43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39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4
9:14 l 조회 84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2
9:14 l 조회 35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42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2
9:14 l 조회 205 l 추천 1
회사에서 욕을 대체 왜 하는 거지
9:14 l 조회 18
전력아 언제 오를래2
9:14 l 조회 14
가던 네일샵 이제 자샵제거비 받네2
9:14 l 조회 17
러브버그 본 적 없는 대구 사람인데3
9:14 l 조회 49
하닉 더 올라줘
9:13 l 조회 22
아니 브왁을 매달 했었는데 안 하니까 질염 생기는 거 같아
9:13 l 조회 14
강아지 어렷을 때 해랴하는거 알려죠
9:13 l 조회 7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