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39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난 첫연애라 애인한테 사소한 것까지 좀 서운하거든. 그냥 마음의 크기가 커서 별거 아닌 걸로도 서운하다고 나 혼자 지레짐작중. 근데 어쩌다가 난 서운한게 많다고 하니까 상대가 자기는 뜨거운연애보다 잔잔한게 좋대. 근데 난 이게 어떻게 들리냐면 감정이 적당한게 좋고, 자긴 지금 잔잔하다고 들려. 확대해석이야? ㅋㅋㅋㅋ난 상대를 향한 마음이 너무 커서 뜨거운데 상대는 잔잔하단 거잖아.. 연애스타일이 다른건가 아님 서운할만해?? ㅋㅋㅋㅋㅋㅋ참고로 나 이십대 중후반임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너가 더 좋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군!! 내가! 더 좋아하는게 맞았다니!! 억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서운할만한 말은 아니야 첫연애라 더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 고마워 이런거 그냥 다 넘기고 넘기고 넘겨야지 ㅜㅜㅜㅜ 왜 자꾸 생각난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덜 좋아하고 그런거 떠나서 연애 몇번 해보면 연애에 에너지를 좀 덜어내게 돼.. 안 좋아하는건 아닐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는데 에너지를 덜어내는게 가능해? 하 사랑 너무 어렵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
0:14 l 조회 1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12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1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1
0:09 l 조회 13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1
0:08 l 조회 24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37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4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39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1
0:00 l 조회 14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37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6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32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2
06.25 23:55 l 조회 25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30
차단한거면 6
06.25 23:45 l 조회 27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8
1
06.25 23:42 l 조회 25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43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