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전에 한화는 한번 지면 연패각에 또 내리막길 걷겠구나 싶었는데 올해는 져도 1패나 2패하고 다시 연승가도 갈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상백이 4실점하고 강판된날도 그렇고 오늘 인호 홈런도 그렇고 애들 이악물고 따라가는거 보고 져도 별 걱정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1년 전 (2025/5/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전에 한화는 한번 지면 연패각에 또 내리막길 걷겠구나 싶었는데 올해는 져도 1패나 2패하고 다시 연승가도 갈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상백이 4실점하고 강판된날도 그렇고 오늘 인호 홈런도 그렇고 애들 이악물고 따라가는거 보고 져도 별 걱정은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