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6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8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직관분위기어떰?
대표 사진
무지1
처음에 나오면 확실히 다른 선수들보다는 응원소리 작음 근데 안타를 치거나 안타성 파울이 나오거나 하면 응원 소리 갑자기 커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안타치는건 팀 상황때문에 어짤수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하지만 난 둘다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좋아 멀리있어서 직관은 못가서….대신 난 안하는 널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난 그래도 별로라서 하핳 나도 둘 다 안 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나 최근말고 초반에 직관갔을땐 걔 선발이면 서코가 걍 팀응원가 틀으셨는데 어제는 걔응원가 들리고 다들 부르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걔가 팀 응원가 그만틀고 지 응원가 틀어달라고 서코한테 말했대ㅋㅋㅋ 그래서 어제부턴가 응원가 틀었는데 다음 타석이랑 비교되게 작은 소리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침묵 수준까지는 아닌가보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와 진짜 개뻔뻔하네 하긴 그러니깐 계속 버티지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와 양심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 어제 갔었는데 내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 한명 있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덥헤 2차 갔었는데 승리하고 라인업 송 때 요랬어
5번~ 타자~ (조용) 6번 ~ 타자 ~ 한준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굿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어린이 팬들?은 잘 몰라서 그런지 부르긴 하더라ㅋㅋ 난 ㅈㅍ타석 들어왔을때 걍 앉아서 츄러스 먹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유니폼 잇는 무지들아 사이즈 이거 어때3
4:14 l 조회 54
마마 네일 영원하길...1
3:39 l 조회 43
아 박민 걱정해주는 갸티비쌤을 영원히 으심함
3:33 l 조회 58
박민개웃기다
3:18 l 조회 42
갸티비 (박민 개웃기다 꼭 봐)2
3:07 l 조회 95
나만 몰래 소취하는 거
2:02 l 조회 57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92
위닝위닝ㅠㅠ4
1:14 l 조회 82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123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145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180 l 추천 1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168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230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160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59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110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225
김도영의 그저그렇지 않은 선수 기준을 알아보자1
0:10 l 조회 209
퇴근길 직캠 보는데 카스 가족들 한국에 있네2
0:10 l 조회 186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4
06.25 23:55 l 조회 29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