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8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크😁1
20:45 l 조회 36
무지네 해저씨들도 공격만 봐??10
20:44 l 조회 68
나성범 영입하면서 웨이트문화 자리잡았잖아1
20:40 l 조회 107
네올 휩 1,2위3
20:39 l 조회 87
아...나야구이제틀었어......5
20:39 l 조회 67
네일 가족분들 오늘도 오셨나?3
20:37 l 조회 129
나와사는 무지인데 오늘 해저씨랑 통화 계속함 12
20:34 l 조회 134
네일 완그거 하지않을까....? 9
20:33 l 조회 201
팀홈런 90개네 생각하는 순간 91개가 됨
20:32 l 조회 43
네일 잘만하면 ..... 한 번 더 나올 수도
20:32 l 조회 34
동돕동5
20:31 l 조회 61
진짜 체감상 형범쌤 내려가고 형범쌤 필요한경기 많은 느낌 7
20:31 l 조회 131
나저씨 피부 왤케 좋음?2
20:30 l 조회 69
누구 하나만 특출나게 잘하는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살아난것같아서 너무 좋음2
20:30 l 조회 70
근데 끼리 노스윙 아녔어?1
20:30 l 조회 79
네일이님 안나올거같지?7
20:28 l 조회 151
345 다 홈런이네 나 중타 넘 사랑스럽네
20:28 l 조회 18
이정도면 25,26뉴비도 24도영은 어땠어? 안 물어볼듯10
20:26 l 조회 170
네일 최다 득점 아니니1
20:24 l 조회 159
오늘 도영이 홈런3
20:24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