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96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내 전애인이 정말 .. 대단한 회피형이거든?


안부연락하면 답장줌

인스타팔로우 다시하니까 바로맞팔함

스토리에 셀카올리면 몇번씩 다시봄

의미잇엇던 꽃 스토리에올림

만나서 밥먹자고햇을때 까임

두번정도 장문으로 진짜 진심 담아 잡앗을때 까임


이거 미련있어보여?

촌철살인해도 좋으니까 그냥.. 보이는그대로 말해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여기서 내가 더 할 수 있는건 없겠구나.. 사실 그나마 요새 좀 미련있어 보이길래 지금 얘기라도 한번 하자고 연락해볼까.... 생각했거든 ㅌㅋ ㅠㅠ 미련은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몇번이고 도망치긴하더라...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이 문제가 아니라 장문으로 진심을 담아 보냇다고 생각하는 건 너 생각이지 장문으로 매달리는 거로 밖에 안보이는데 당연히 질리지 않을까? 그냥 너가 자꾸 연락하고 매달려서 부담스러워서 만나자고 하면 안만나는거고 그렇다고 단절하기엔 미안해서 그러는거임 함부로 회피형이라 단정짓는건 위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꾸 연락하진 않았고.. 안부 연락 한번 보내면서 권유했었우
장문도 ‘~~~점을 ~~~식으로 ~~~~ 고쳐나가고 있다.’ 이런식으로.. 속상했을법한 것들을 나 스스로 잘 고쳐나가고 있으니까 만나서 다시 얘기해보자, 이렇게 보냈으 상대는 매달리는거로 보였을순있겠다 ㅇㅇ

글고 회피형이라 단정ㅋㅋ짓는건 아니구 회피형 맞아 🥹 자기 혼자 맘에 안드는거 말도 안하고 쌓아두다가 하루아침에 카톡 이별 통보했고.. 그날 아침까지 사랑한다 햇거든 이외에도 내가 사귀면서 느꼈던 것들이 많구... 헤어지고나서 모습하나로 판단하진 않지 사랑했던 사람인데

아무튼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단편적인 모습만으로 그 사람의 성향을 파악했다고 카테고리화하는 건 말이 안되고 심리학적으로도 그 사람의 과거까지 패턴을 봐야 알 수 있는거지 너와의 관계에서 회피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해서 회피형은 아니야 관계 내 스트레스가 많으면 사람은 회피하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단정지을 수 없다는 게 맞아 하루아침에 그렇게 된거라면 그 전부터 쌓여있던 스트레스로 인해 충동적이고 감정적으로 행동한거지 그건 그 사람의 내면이 불안정해서 그런거임 멘탈이 안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그래 네 생각은 잘 이해했으 네 말이 맞을 수도 있겠지
근데 내가 느끼기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누구든 회피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무책임한 모습까지 같이 보이지는 않는것같거든 ㅋㅋ 스트레스 받는다고해서 모두가 관계의 무거움도 인지못한채로 도망가거나 헤어지는 이유도 말 안해주진 않지! 난 스트레스받으면 그걸 해결하고 싶고 같이 풀어나가고 싶지, 얘처럼 혼자 쌓아두고 점수깎고 홀라당 버리진 않아
그리고 내면이 불안정하니까 회피형이 되는거아닐까? 안정적이면 안정형이겠지.. 호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책임한 모습을 보이는 건 그 사람의 미성숙 때문이지 그걸로 회피형이라 단정짓는 건 말이 안된다는거지 내면이 불안한 사람일수록 사람을 단순화해서 카테고리화하는 걸 좋아하는 거 같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그래 내전남친 회피형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미성숙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그래 굿굿 쟤 미련있어보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 상대도 미련있고 쟤도 힘든거임 그러니까 스토리도 보고 의미있는 꽃사진도 올리고 그러겠지 근데 쟤도 너랑 잘하고싶은데 너가 매달리니까 부담스러운게 더 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안부연락한지도 한달 넘어가고.. 매달린것도 헤어지고 얼마 안지났던때라 이제 연락안한지는 좀 됐는데
슬슬 좀 ㄱㅊ아졋으려나?? 그래도 내가 먼저 연락하면 부담이겟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한달이면 넘 짧음 3달은 기다려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마지막 연락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잊을까봐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나 좀 도와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말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셀카 올리먼 다시 보는건 어케안다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새 스토리 다시 보면 목록 상단에 뜨더라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랏.. 나 친구들이랑 해뷰니까 맞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에엥 그건 너 친구라서 그렁거이녀? 아닌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엥 그럼 목록 밑에 있다가 다시 상단으로 올라오는건 왜그런거야?? 나 친구들이랑 해보니까 다시 본 애들은 위로 떠 아 맨위는 아니고 원래 위치에서 더 위로 올라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거 뒤죽박죽으로 바뀌던제 시간 지나면 계속계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래??? 난 뒤죽박죽 아니고 다 최신순으로 뜬댜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그렇더라고?
아직 모두한테 인스타 업데이트된건아닌가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
10:09 l 조회 5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8
10:08 l 조회 21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6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3
10:00 l 조회 36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5
9:59 l 조회 28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4
9:57 l 조회 24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23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44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6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4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5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9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40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3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0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7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