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9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지금 1년 반 정도 사겼는데

나는 뭔가 마음에 안 들거나 기분이 나쁘면 바로바로 얘기하는 스타일이거든 

내가 여태까지 한 100개 정도 말했으면 애인은 여태까지 불만이 하나도 없대

내가 진짜 이런 거 있으면 솔직하게 터놓고 얘기하자 라고까지 했는데 진짜 없대

근데 솔직히 없을 리가 없거든 나도 진짜 객관적으로 내 성격의 단점을 아는데...

회피형한테 한 번 데인 적 있어서 걱정된다...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 경험이 있다면 느껴지는 그 쎄한 무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인이 첫연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 안 해주는데 아닌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피형이라고 느낀 계기나 상황이 있었어?
불만 얘기 안하는거 가지고는 확신못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
9:41 l 조회 1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9:40 l 조회 1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1
9:33 l 조회 13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
9:31 l 조회 4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5
9:26 l 조회 25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22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7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3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0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9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3
9:10 l 조회 24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20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8
9:02 l 조회 45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65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3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40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11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20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