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7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씨앗호떡빵이 맛있어 단팥빵이 맛있어?
대표 사진
신판1
난 씨앗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개취더라고, 난 단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단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도 단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도 단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도 단팥 근데 난 씨앗 씹히는 거 싫어해서 안 좋아하는 거라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단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단팥만 먹어봐서 파니의 물음에 답은 못해주겠지만 상세한 단팥 후기를 남기겠어
빵피는 쫄깃, 결이 느껴지는 스타일은 아니고 폭신하고 부드러운편 그래서 빵피가 좀 두꺼운데도 막 빵!!!!! 이런 맛은 아님
단팥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그냥 무난한데 밀도가 높아서 입에선 충분히 팥맛이.느껴짐
앙꼬가 아주 고운편이라 단팥의 씹는맛이나 알갱이는 저언혀 안느껴져

쫄깃한 빵피를 좋아한다 , 단팥 알갱이가 어느정도 살아있아서 씹는맛 있는게 좋다 > 비추
부드러운 빵피 선호한다 , 팥 알갱이 느껴지는거 싫다 > 강추
저런 선호 없이 맛있는 단팥빵이면 괜찮다 > 추천

전반적으로 부드러운빵 안에 부드러운 단팥이고 팥맛 진하니 잘 느껴집니다
편의점 빵 기준으로 단맛의 정도 단편이긴한데 심각하게 달진 않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 멋있어………꼭 먹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막 엄청 기대하진 말고 편의점 단팥빵 기준으론 만족스러운 맛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 씨앗호떡 너무 낫마스엿어,,,,, 단팥빵만 찾게됨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단팥빵이 맛있어 난 씨앗호떡 별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도 단팥빵만 내스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2
19:03 l 조회 68
티빙 썸네일 왜이래?2
19:00 l 조회 113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
19:00 l 조회 97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34
진돌 시구 아니래3
18:59 l 조회 232
1점도 못낸 팀은 해체하라10
18:56 l 조회 91
요일감각이 없는 백수 김신판
18:53 l 조회 37
서울 사는디 갑자기 비 개많이와2
18:51 l 조회 88
대구 1사 만루
18:50 l 조회 31
서울사는 파니 누나들 잠시 들어와줘요28
18:49 l 조회 154
김진욱 진짜... 잘하네6
18:49 l 조회 161
갑자기 생각이 드는건데
18:48 l 조회 27
아들맘팬들 유독 목소리 큰거 개열받네
18:48 l 조회 82
대구 1사만루
18:47 l 조회 15
티빙 말고 다른 플랫폼에서 중계하는거 어디 건의한다고 못바꾸나
18:45 l 조회 47
도태훈5
18:42 l 조회 101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13
18:40 l 조회 69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6
18:40 l 조회 145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9
18:37 l 조회 222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6
18: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