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백 빌렸다가 쓰고 다 갚았거든
그랬더니 그냥 또 돈 없으면 마통으로 쓰고 나중에 갚으면 되지 이 생각이 들어
지금도 돈없는데 진짜 텅장되면 마통 있으니까 이런 마음때문에 불안하지가 않음
큰일이다
|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
|
몇백 빌렸다가 쓰고 다 갚았거든 그랬더니 그냥 또 돈 없으면 마통으로 쓰고 나중에 갚으면 되지 이 생각이 들어 지금도 돈없는데 진짜 텅장되면 마통 있으니까 이런 마음때문에 불안하지가 않음 큰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