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대학생이고 동갑이야 ㅠㅠ저녁 밥 같이 먹을 거 같은데
이거 돈은 어케 해? 더치페이야?
아니면 남자가 사고
내가 커피사나..?.?
근데 동갑에 학생이라 또 애매하넴 ㅜ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다 대학생이고 동갑이야 ㅠㅠ저녁 밥 같이 먹을 거 같은데 이거 돈은 어케 해? 더치페이야? 아니면 남자가 사고 내가 커피사나..?.? 근데 동갑에 학생이라 또 애매하넴 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