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좋아한 포인트가 긴 머리였는데... 긴 머리 좋아해서..ㅠ
내가 몇 번이나 머리 긴 거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갑자기 오늘 머리 잘랐다는데 단발이래
말이라도 하고 잘랐으면 모르겠는데 갑자기 그래버리니 좀 속상하고 마음 식는데 하.. 어쩌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좋아한 포인트가 긴 머리였는데... 긴 머리 좋아해서..ㅠ 내가 몇 번이나 머리 긴 거 좋아한다고 말했는데 갑자기 오늘 머리 잘랐다는데 단발이래 말이라도 하고 잘랐으면 모르겠는데 갑자기 그래버리니 좀 속상하고 마음 식는데 하..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