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ie = 수지
eugene = 유진
이런 이름들ㅋㅋㅋ 완전 한국st 이름 같은데 백인들 사이에서 종종 보이는 거 신기하다 유진은 라푼젤 왕자 이름으로도 나오고ㅋㅋㅋ
먼가 영어로 쓰면 한국 느낌 없는데 발음 들으면 한국이름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
|
susie = 수지 eugene = 유진 이런 이름들ㅋㅋㅋ 완전 한국st 이름 같은데 백인들 사이에서 종종 보이는 거 신기하다 유진은 라푼젤 왕자 이름으로도 나오고ㅋㅋㅋ 먼가 영어로 쓰면 한국 느낌 없는데 발음 들으면 한국이름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