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질구질하게 붙잡아서 깨붙한 커플이 존재해…?6
06.21 19:24 l 조회 66
남의 애기는 진짜 빨리 크는 듯2
06.21 19:24 l 조회 18
요즘엔 '반사' 이 말 안쓰나??2
06.21 19:23 l 조회 31
애정결핍 있는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9
06.21 19:23 l 조회 28
인서울 하위에서 9급 공무원 어떰?4
06.21 19:22 l 조회 70
항공권 잘 아는사람 편도 왕복9
06.21 19:22 l 조회 45
엠비티아이 어떻게 다 외우고 있지?1
06.21 19:22 l 조회 28
국제커플들 대부분 어플 만남 아니야 4
06.21 19:22 l 조회 29
다떠나서 여름이 좋은 이유2
06.21 19:22 l 조회 51
길거리보면 데이트하는 커플들 많잖아21
06.21 19:21 l 조회 713
뭔가를 포기할때 죽고싶어질정도면3
06.21 19:21 l 조회 20
식전 약인데 계속 식후에 먹음
06.21 19:21 l 조회 8
피부 장벽 관리해야되는지는 어케 알아??1
06.21 19:21 l 조회 15
1 치과가 원래 다니던 치과인데 충치 치료 4개 하라함 근데 2 치과에선 하나만 해도 된대5
06.21 19:20 l 조회 20
미친 낼모레 이사날인데 짐싸다가 갑자기 화장실 청소에 꽂혀가지고
06.21 19:20 l 조회 19
왜 밖에 나가면 많이 못먹을까3
06.21 19:20 l 조회 16
엥 헤어질거면 이러면 안돼?? 왜??2
06.21 19:20 l 조회 31
울산익인데 온 사방이 남편 직업 현차생산직임17
06.21 19:19 l 조회 837
버티컬마우스 쓰는 익들있어? 2
06.21 19:19 l 조회 9
섭웨 폴드포크 징짜 맛있으시다1
06.21 19:19 l 조회 11


처음이전2762772782792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