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마음에 안 들면 부르지 말아야지;3
08.12 12:16 l 조회 55
3교대근무... 거리가 멀면 하기 힘들까요;?6
08.12 11:10 l 조회 47
기숙사 선택
08.11 20:47 l 조회 29
오메가 먹는사람?3
08.11 14:52 l 조회 34
엄마가 너무 언니만 싸고돌아 1
08.11 12:49 l 조회 49
인플루언서인가? 누군지 알고싶어서 ㅜㅜㅜ5
08.11 11:02 l 조회 1050
친구랑 수준차 때문에 미칠것같아 5
08.11 07:58 l 조회 136
나 성격이 다소 좀 이상한거 같아? 최근에 심리상담 해주는 상담사가 선 넘었다 싶어 물건 집어던지고 화냈는데8
08.10 21:04 l 조회 90
골반 넓이 어떤 편이야 2
08.10 16:53 l 조회 67
20대에 회생이나 파산 할려면? 또는 빚쟁이1
08.10 10:13 l 조회 52
취준 길어지니까.. 힘들고 외로워;2
08.10 03:46 l 조회 65
월급 350-400정도 받는 익들아 4
08.10 03:20 l 조회 252
공부가 너무 안된다 한심하다 ㅜㅜ 이럴 때 어떻게해?8
08.09 23:30 l 조회 76
누구라도 아빠한테 막말 들으면 화나지 않아?
08.09 12:52 l 조회 36
신한체크카드 캐릭터 멍멍이할까 마멜할까 ?!!2
08.09 10:47 l 조회 101
교통 1시간 거리 갔다 오는데 힘드네요:2
08.08 21:43 l 조회 32
알바 짤렸는데 자존감이 바닥을친다..9
08.08 13:22 l 조회 99
여자 공포증이 있는 여자 3
08.08 07:34 l 조회 58 l 추천 1
돈 빌려주고 손절했던 친구 용서가능할까?
08.07 15:33 l 조회 31
엄빠 자꾸 나한테 말거는데 얘기하기 싫다... 12
08.07 10:16 l 조회 100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