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확식을까봐 ㅠㅠ
아직 손만잡았고.. 난 20대 후 상대 30초인데
날 너무너무 좋아해
두번만에 고백하길래 내가 넘 빠르다고+6번 더 보고 사귄건데….
너무너무 표현하고 좋아하니까 너무 좋은데
갑자기 확 식을까봐 두렵고 그러네 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
|
갑자기 확식을까봐 ㅠㅠ 아직 손만잡았고.. 난 20대 후 상대 30초인데 날 너무너무 좋아해 두번만에 고백하길래 내가 넘 빠르다고+6번 더 보고 사귄건데…. 너무너무 표현하고 좋아하니까 너무 좋은데 갑자기 확 식을까봐 두렵고 그러네 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