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많이 한것 같은데? 했더니
친구가 놀라면서 어떻게 알았냐고 자연스럽게 이쁘지 않냐 그러는데
진심으로 이쁘다 하는건지 고의적으로 이러는건지...
근데 친구도 성형 약간 해서 이럴때 내 소신(성형티가 나면 안이쁘다)을 말해야할지말지 난감해
|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
|
성형 많이 한것 같은데? 했더니 친구가 놀라면서 어떻게 알았냐고 자연스럽게 이쁘지 않냐 그러는데 진심으로 이쁘다 하는건지 고의적으로 이러는건지... 근데 친구도 성형 약간 해서 이럴때 내 소신(성형티가 나면 안이쁘다)을 말해야할지말지 난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