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소마다 다른가?
지금까지했던데는 4방 다 막혀있고
천 열고 들어가서 도장찍었거든
근데 이사와서 여기 투표소는 첨 가보는데
뒤에가 너무 뻥 뚫려있고
종이 나눠주는 사람이랑 투표함 앞에 앉아있는 사람한테
너무 잘 보이게 돼있어서 몸으로 열심히 가리면서 도장찍음 ㅎ..
뭐 나 한명이 누구 찍든 신경도 안쓰겠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
|
투표소마다 다른가? 지금까지했던데는 4방 다 막혀있고 천 열고 들어가서 도장찍었거든 근데 이사와서 여기 투표소는 첨 가보는데 뒤에가 너무 뻥 뚫려있고 종이 나눠주는 사람이랑 투표함 앞에 앉아있는 사람한테 너무 잘 보이게 돼있어서 몸으로 열심히 가리면서 도장찍음 ㅎ.. 뭐 나 한명이 누구 찍든 신경도 안쓰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