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015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성이 아니라 마법의 소라고동 느낌으로 좋아함

자기 미래에 대한 고민같은거 털어놓거나 남들한테 말 못할 감정위주로 대화하는데

그렇다고 감정쓰레기통 이런 느낌은 아니고


내 성격상 남들 상담해줘도 다음 날 되면 기억 잘 못하고 말 옮기는 타입도 아니라서

인간적으로 엄청 신뢰하는 것 같아


근데 난 니가 좋아서 그런 딥한 얘기를 들어준다는것...너는 왜 모르니 인팁아 엉엉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내가 엄만가 싶기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이..ㅋㅋㅋ..게다가 개무거운얘기 갑자기 나 오늘 치킨먹음 이런 뉘앙스로 툭 던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 그냥 들어주는데 내가 별다른 리액션도 없이
고생했네~너니까 버텼지 나였으면 저 벽에 머리박고 죽었음 이런식으로 대답해주면
그냥 막 웃으면서 자기도 이런 얘기 해본적없는데 너한테는 하게 된다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ㅇㄴ 들이대기엔 도망갈까봐 못들이대겠고~~~니가 다가와라 좀~~~흑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개유죄아님 솔직히? 사람 갖고 노나 싶다가도 얘 성격에 거의 10년을 나 하나 가지고 놀자고 데리고 있을 애도 아니라는 생각이고..
그냥 생각이 짧나보다~하고 그냥 넘기는데 괘씸함
지는 암 생각 없이 편해서 그런거겠지~하지만 나만 의미부여하고있잖아
글고 머 술 한 두잔 걸치고 손잡은거라서 의미부여는 이제 안하려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얘는 맨정신에는 팔 잡아서 놀래키기? 아니면 뭐 우산 쓸 때 귀찮다고 내꺼 같이 쓰기 살 말랑하다고 팔 살 가끔 만지기 이런 수준..?
잠만 이거 자각 못했는데 꽤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얘랑 나랑 서로 너무 바빠서 3~4달에 한 번 보거든ㅠㅜ내가 일때문에 이사해서 지역도 아예 달라
연애할 상황 아니라서 나도 못들이대고있는건데 어쩔까싶다..
미친척 들이댔다가 이도저도 안될까봐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티를 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쎄..나는 나름대로 티 내는데 눈치가 개빨라서 모르는척하는건지
눈치가 개밥말아먹은건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눈치 개빨라서 모른척하는거일 확률이 99인디,, 결국 잘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됐으면 좋겠는데..ㅋㅋ..모르겠다 얘 마음을
의지는 많이하는 것 같은데 그것뿐인 것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이 글 보니 나도 마법의 소라고동인가봐..
인팁짝남이 남한테 고민 안 털어놓는다고 했는데 나한텐 고민 얘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ㄴ..우리는 왜 인팁의 마법의 소라고동이자 애착인형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꼬셔보자 인팁이 그정도 다 털어놓으면 가능성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캐꼬셔 ㅋㅋ쿠ㅜㅜㅜ꼬였을거면 진작 꼬였지 않을까
나 얘랑 친해진지 7년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ㅏ… 7년이면 친구관계가 너무 고착화돼서 어렵긴 하겠다
걔가 좋아하는 여자스타일이 어떤진 알아? 일단 그런 깊은 얘기한다는 건 어지간하면 손절 안할 인생 최고 친구란 거니까 차근차근 이성으로 다가가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 이상형이 극과 극인데
자기랑 완전 상반돼서 호기심 자극하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자기랑 완전 똑같아서 티키타카 잘 되는 사람이거나 둘 중하나
근데 내가 완전 2라서 가망 아예없는건아닌데..ㅋㅋ..그냥 내 사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것 같은 느낌?
한동안 나 공부한다고 연락 끊겼던 시간 제외하면 거의 11년?쯤 친구라 그냥 진지하게 마음 터놓을 수 있는 친구쯤으로 생각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미친 손은 왜 잡어ㅠ 나쁜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 손잡았어? 나 인팁인데 그거 시그널 아냐???? 난 완전 시그널인뎅 안 좋아하면 손 못 잡음 그냥 친구랑 손잡을 일이 뭐 있다구 닿는 것도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 근데 술 먹고 잡은거라서 의미부여 안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술기운 빌려서 걍 저질렀나 나도 술먹구 짝남한테 평소라면 안할 플러팅 날린 적 좀 있거든 그런 감정일수도
암튼 술먹으면 괜히 치대고 용기가 나는 건 맞음 근데 원래 감정이 있던 상대한테만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근데 술 먹고는 원래 스킨십에 약간 유해지잖아 그런느낌이지 않을까 싶긴한데
아무리 생각해도 얘가 날 이성으로 볼 껀덕지가 없기도 해
맨날 살쪘다고 놀린다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관계가 소중해? 그냥 고백 박고 결론 내고 끝내는건? 나도 인팁인데 쓰니랑 비슷한 느낌으로 나를 완전 베프로 생각하는 인팁 좋아했었는데 나는 걍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고백박고 아니라고 하길래 끝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나만 감정 죽이면 지나갈 것 같아서 아직은 괜찮은데
내 마음이 더 커지고 스트레스 느낄정도가 되면 나도 어떻게될지 모르겠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나는 걔가 좀 예의가 없긴 했어. 내 경우에도 막 팔뚝 만지고 키가 큰데 뒤에서 어깨에 손올리고 걷고 그래서 좋아하나 생각했거든. 근데 소개팅한 다른 여자랑 저울질 하더니 나한테 ‘사귈 정도는 아니였어‘ 시전해서 정뚝떨이라 끝냄.
아무리 양보해서 잘 몰라서 쓸데없이 솔직했다고 쳐도 너무 자신만 아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친구로도 별로 라는 생각이 들었어. ㅎㅎ
암튼 둥이도 그사람의 의도가 어떻든 그사람 이해하느라 상처받지 말고 자기 감정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잘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먼저 손잡은거면 이미 맘에 두고 있을수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 인팁은 뭐야..자기가 뭔데 재고 말고 이러고 있냐 사가지 무슨일이야;;
나도 잘 됐으면 좋겠는데..하 이 놈 연락 패턴 개 엉망이라서 매일 연락은 하는데 지 하고싶을 때 5~6시간 텀 두고 톡해서
이럴 땐 영 아닌가 싶거든 물론 나도 답장이 빠른 편이 아니지만😂
조언 완전 고마워 나를 좀 더 위하고 나 중심으로 굴어야겠다..! 진짜 크게 위안됐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에휴 내옆에는 잇팁인데 둥이랑 똑같아 나도 지금 마법의소라고동이거든 ㅠㅠ 내가 들이댈수도없고 그쪽은 눈치빨라서... ㅋㅋㅋㅋ 그냥 이포지션이 맞나 싶은데 조잘조잘 말하면 또 귀엽고 이뻐서 에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눈치채면 어색해지거나 관계 끝이다라는 생각이 커
난 연애텐션도 없는 것 같아서 답도 없어ㅠㅠ!!
둥이는 어땡 살살 꼬셔보기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응 연애텐션이 약간 있긴한데 사실 장거리라서 더 어렵기도해ㅜㅜ 걔는 장거리할 생각없다고도 했고 현실적으로 어려워서ㅜㅜ 결국 이렇게 사라질것같아ㅜㅜ 휴ㅠㅠ 서럽다 둥이도 힘내자 우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힘내쟈ㅠㅠ나도 장거리인데 상대가 장거리 염두에도 안둬서 더더 못다가가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11:00 l 조회 7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23
연하남 최고
10:55 l 조회 12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
10:53 l 조회 11
사랑 확인하는걸 극혐한다고 표현하는 남자 2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2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40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42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2
10:44 l 조회 34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1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36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4
10:21 l 조회 27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42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0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2
10:13 l 조회 7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1
10:06 l 조회 71
오늘 만나자고 했는데 내일 보면 안될까 이거 가지고 호감 구분 안되겠지?
10:04 l 조회 19
애인이 내가 회사 힘든일 말할때 무기력해진대24
9:58 l 조회 130
내가 너무 숨막히게 하는 건지 봐줄 사람4
9:55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