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2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9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대기업만 경쟁률 높지

중소기업은 신입 지원도 적고 와도 자꾸 나간다는데

이러면 무조건 취업난이라기보단 눈 높아진거 아녀?

대표 사진
익인2
중소도 100대1 하던데
10년전이랑 월급 같은 조쏘는 그런 말 할 자격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경험상 중소가 붙기 더 힘듦
중견은 서류라도 뚫고 면접이라도 보는데 중소는 걍 읽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오긴 이력서 보내도 보지도 않는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부터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소기업도 지원금 받으려고 어린애들 뽑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회사 진짜 평범 그자체 중소인데 이번에 1명 뽑는데 180명 지원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회사도 1명 뽑는데 200명 지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평점 2점인 중소인데 100명 넘게 지원한거보고 말세다..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잡플래닛 평점이 2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울회사도 정직원 뽑을때 200명씩 지원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소도 경력 뽑을려구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ㄴㄴ 걍 아무 기업도 100명 넘던데 ㄹㅇ 불취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소도 200명 기본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이 높아졌다기엔 요즘 중소도 경쟁률 미쳤는데ㅋㅋㅋ 지원자가 없다는 건 평범보다도 못한 처우라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안 오는데 ㅜㅜ 서울인데 지역이 안 좋은지 급여가 별로인지.. 신입 뽑는데 경력만 오거나 초대졸 미만이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급여 얼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천~3천초... 너무 적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명 있는 회사도 떨어진 1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들어왔는데 나가는정도면 블랙기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올릴때마다 160~200사이 지원하던데.. 우리 회사 급여 짠편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회사에는 지원 자체를 안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혀 아님~ 2년전에 60대 1 이던 우리회사 이제 300대 1이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약속장소 바꾸는거 어케 생각해
11:06 l 조회 1
여자가 해외축구좋아한다 하면 아~ 손흥민 팬이에요? 이러는거 왤케 듣기싫지
11:06 l 조회 1
쌍커풀 1mm 높이는것두 느낌 많이 달라?…
11:06 l 조회 1
여자친구가 화나서 집갔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11:06 l 조회 1
사무실 복도나 화장실 뭐 이런데서 팀 상사 마주치면 인사해?
11:05 l 조회 5
네일 아트 파츠 이런거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05 l 조회 6
전면이랑 후면 같이 찍는 어플 뭐야?? 1
11:05 l 조회 5
묭실 왔는데 내 머리 자르다 미용사 손에 피가..ㅋ쿠ㅠ
11:05 l 조회 5
까르보불닭이랑 먹을 사이드 시킬건데 bhc 그냥치즈볼 vs 뿌링치즈볼 골라줘ㅓㅓㅓㅓㅓㅓ2
11:05 l 조회 5
근데 인티에서 달리는 무지성 악플 무시해도 되는 게1
11:04 l 조회 9
오마카세 음식 맛은 원래 그저 그래...?
11:04 l 조회 2
익들아 스페인이김 이제 이집트로 국적 바꾸자2
11:04 l 조회 15
눈코성형+20키로다이어트+시술로 못생김 탈출했다3
11:03 l 조회 26
서울시 9급이면 깡촌 7급보다 잘 쳐주는 편?2
11:03 l 조회 12
삼전 다니는 남자 소개팅해주려는데 밸런스어때? 5
11:02 l 조회 26
촉촉한황치즈칩 넾다세일 해1
11:02 l 조회 34
거울로 보면 얼굴 큰데 전신사진으로보면 작은이유뭐야??6
11:02 l 조회 19
지금 카페에서 어떤 남자세명이서 얘기하는데1
11:01 l 조회 24
두피에 노세범 파우더 닿으면 안 좋아?6
11:01 l 조회 33
근데 진짜 경단녀되기 싫어서 애기낳기 싫음..6
11:00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