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05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1
이 글은 1년 전 (2025/6/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다들 본인직업 자랑해주고가세요
대표 사진
용사1
렌으로 화려한 복귀 할 예졍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어머나 나도 본캐급부캐?로 키워볼예정이라구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5
첨부 사진패야호....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호앵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라라 안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썬콜 귀막아 넌 최고의 마법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따분한건 쉽게 질려하는 내가 유일하게 딴직업 하다가도 돌아와서 제일 길게 본캐로 삼는 직업
그 이름도 찬란하다 바로 호영🐅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비 숍 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섀도어 조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아 델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메르 ..이펙트 ..예쁘고.. 예뻐요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라 라 안 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은월....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이런🤦‍♂️이런🤦‍♂️지금 이 몸이😎사는 곳을🏠 모르는 겐가❓내 고향이거늘🏡 답을💯모르는🤷‍♂️겐가❓나는🍃선유산 기슭에⛰살고있는🐾 도사😎♂️ 호영🐯이올시다🖤이 도사💙님과 놀아볼💫준비됐어⁉️ 이런🤦‍♂️이런🤦‍♂️지금 이 몸이😎사는 곳을🏠 모르는 겐가❓내 고향이거늘🏡 답을💯모르는🤷‍♂️겐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내가 할려했는데 이미 개큰 호영이 등장해버렸군
근두운 자리좀 내주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ㅋㅋㅋ개웃기네 이거 시리즈업나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비숍조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라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데벤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비숍.. 자랑안합니다 뉴비분들 절대하지마세요 .. 본인이 과금열심히해서 개오래키워서 참고참고성장하겠다아니면 하지마세요....... 여기에반박달아도댓안달음 뉴비기준으로말함.... 라라도 하지마세요... 그치만 하위주간보스 돌 정도로만 둘거면 ㄱㅊ습미다... 한 카루타 스데미같은거요.......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카데나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캡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익시드!⚔️ 실드체이싱!🛡 유일☝️무이✌️HP직업🌡 데몬어벤져😈 집은없지만🏠 짱좋은💜 데벤져👿 익시드!⚔️ 실드체이싱!🛡 유일☝️무이✌️HP직업🌡 데몬어벤져😈 집은없지만🏠 짱좋은💜 데벤져👿 익시드!⚔️ 실드체이싱!🛡 유일☝️무이✌️HP직업🌡 데몬어벤져😈 집은없지만🏠 짱좋은💜 데벤져 👿 익시드!⚔️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비 숍 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5
아델 ⚔️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6
불독은 나뿐인가...? 쿨뚝필수! 내실필수! 연속너프! 지만 애정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7
배 메 조 아 🔮💜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아델ㄹㄹㄹㄹㄹㄹㄹ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9
비죱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0
라라..추천안합니다 그리구 저처럼 순발력x 손느리고 멀티 안되는분들 하지마세요 제발 이건 라라를 내려치는 댓글이 아닙니다 저 라라 애정함
근데 단순 dpm이 낮고 다 떠나서 멀티 아예 불가+순발력 꽝이신분들은(물론 나보다 심한사람은 없을꺼지만) 검마 아래 보스에서도 패턴 피하면서 분출 유지하는거 힘들어할가능성이 있어요 저처럼
전 그래서 결국 렌 키워보고 렌 손에 맞으면 라라는 부캐로 냅두면서 갈아타구 아니면 생존 높은 직업 하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1
보스😈비켜‼️유틸대장👍비숍이 간다❤️ 비숍✨없이 보스 어떻게 가요⁉️🤗 버프💪힐🏥쉘🛡파운틴⛲️각종 버프 무.한.제.공😘 비숍 외않헤⁉️보스😈비켜‼️유틸대장👍비숍이 간다❤️ 비숍✨없이 보스 어떻게 가요⁉️🤗 버프💪힐🏥쉘🛡파운틴⛲️각종 버프보스😈비켜‼️유틸대장👍비숍이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2
첨부 사진팬텀하세요 저번에 패치 받고 진짜 좋아졌어요 게다가 이번 어센트 진짜 낭만있게 나왔어요 아리아가 나오고요 스킬이름도 문리트 세레나데 달빛이 비추는 사랑의 노래예요 진짜 스토리 개연성 없다고 욕 안할 테니까 아리아좀 부활시켜 달라고 하고 싶은 수준 팬텀을 하면 개멋진 비공정도 받아요 밖에서 코디 갈아입을 때 사람 마주치면 부끄러운데 크리스탈 가든에서 갈아입으면 사람 마주칠 걱정이 없어요 그리고 성우가 무려 신용우라 소리 키고 하면 귀가 녹아내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0
ㄹㅇ개인적으로 괴도키드(카이토) 빠로써 너무행복함 팬텀목소리가 키드목소리처럼 좋아서 심지어 컨셉도 괴도키드에서 왔다?? 이거 키드빠라면 당장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2
댓글 혼자 흥분한 오타쿠마냥 개뚱쭝하게 적어서 조금 민망했는데 인정해주는 용이 있어서 기쁘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0
여기 흥분한 오타쿠 하나 추가요…
그치만 팬텀 좋은캐인걸요ㅎㅎㅎ 고맙다는 말 들을려고 쓴건아닌데 얘기 들으니까 뭔가 기분이 좋아진다!! 칭찬 고마우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9
팬 텀 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3
카데나
다들 카데나 좀 해주십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4
보 마 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6
아크가 아무도 없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7
난 보스 싫고 재획 조아서 라 라 조 아 ~ ~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8
썬콜 왜이렇게 적어 ! 다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0
아무도 없네 루미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6
12:48 l 조회 588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4
12:29 l 조회 164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68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76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206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294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133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1029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66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415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203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313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44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203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40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52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60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68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210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21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