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352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5/6/17)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3351995?category=1


평소보다 옷도 프리하게 편한거 입고

물놀이 같은거 하면 쫄딱 젖어서 머리망가지고 화장도 지워질 수 있는데

어떻게 눈이 맞아서 사귀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술이지 머 술이 문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 마시면 그렇게 되는건가...? 어떻게 하는거지 (본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 때 재밌게 놀고 얘기 많이 하고 술먹고 그러니까 그런거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마음있는데 엠티가서 친해질계기가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마음이 있어야하는구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종일 붙어있고 새벽까지 같이있고 그러다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해본적잇성? 경험자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엠티는 아니지만 동아리에서 만나긴 했고 주변에 엠티에서 눈맞은 커플 몇 있긴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동아리엠티 얘기야 ㅋㅋㅋㅋㅋㅋㅋ 나 곧 짝남이랑 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대한 은근슬쩍 곁에 있어봐 술마시면서 계속 주변에 있으면 자연스럽게 말 많이 섞게되고 친해지고 눈맞고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옆에 앉아야된다... 메모... 하 잘해볼게 ㅠㅠ!! https://www.instiz.net/name/63351995?category=1&msg=%3C!--msg--%3E&vc=369588513#r369588513 이거 난데 봐줄 수 잇서..?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냥 반가웠던걸 수도 있지만 일단 가망이 없진 않은듯?? 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린까지는 아니어도 연두색 정도는 되징? ㅎ 고마워!!!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과 이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술먹고 하루종일 같이 놀고 하다보면 감정이 생길 수도 있지 한창 파릇할 시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진짜 신기함 이게 제정신일때 보면 아무 생각 없는데 이 술 들어가고 분위기 흥나고 그러면 헬렐렐레레해지면서 콩깍지 씌게 들어가서 애들이 젓가락 하나 챙겨준걸로도 호감 가지더라고ㅋㅋㅋㅋㅋㅋ눈 맞는건 진짜루 한순간 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www.instiz.net/name/63351995?category=1&msg=%3C!--msg--%3E&vc=369588513#r369588513
술이 약해서 걱정이군... 이거 난데 봐줄 수 잇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술이문제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그 술을 이용해보겟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술과 밤새 함께 있음 주변에서 몰아감 나이가 어리니 아 뭐야 ~ 하지마 ~ 하다가 분위기 따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편한 분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히 신나서 더 들뜸
살짝 롤러코스터 이론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새로운 모습도 많이 보게 되는...?
입사 동기들이랑 한 번 간 적 있는데 사적으로 많이 보고 술도 이미 많이 마신 사이인데도 대학생 때처럼 각잡고 어디 놀러가서 제대로 놀다 보니까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게 되더라고ㅋㅋㅋ 맨날 퇴근하고 어디 맥주집에서 만나서 같이 푸념하는 대화만 하다가 머리 풀고 술겜 같이 하고 놀고 그러니까 동기오빠 한 명의 새로운 모습이 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편한곳으로 가니까 그럴수도 있겠구나!! 술이 약해서 걱정이지만 적당히 마셔가면서 봐야겟당..ㅎ https://www.instiz.net/name/63351995?category=1&msg=%3C!--msg--%3E&vc=369588513#r369588513 이거 난데 어떤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야 댓글에 전 글 링크 달았으면 본표해야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오케 안그래두 지금 어떻게하는지 찾는중..ㅠ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 수정-본인표출 누르면 돼
아니면 상점-아이템-본인표출 눌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표완!!! 으악 넘 떨려 당장다음주야.. 안 뚝딱거리고 잘할수잇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홧팅! 나도 짝남이랑 대학 때 엠티 가서 쌍방 확인했었는데
잘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연락하면서 지냈었던고야?? 난 연락은 1도 안하고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자주는 아닌데 연락 이어오긴했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추매했땨
14:33 l 조회 4
태블릿 파우치 귀여운거나 예쁜거 파는 곳 아는 익 있니
14:33 l 조회 1
추매 간보는 사람은 앱삭도 못함ㅠ
14:33 l 조회 2
현대차 변동 원래 일케 심함?
14:32 l 조회 9
회사에서 막내 포지션은 정말 좋은듯1
14:32 l 조회 6
지금이 세일인데 뭘 모르네 ㄹㅇ.. 2
14:32 l 조회 40
하닉 250왔노.....2
14:32 l 조회 36
와 갑자기 미주신경성와서 쓰러짐
14:32 l 조회 9
강아지 좋아해서 돌봄알바 많이찾아보는데2
14:32 l 조회 15
화장 아침 8시부터 하는 익들 오후에 안 무너져 ??2
14:32 l 조회 9
오늘 이유없이 걍 기분이 좋음!!!!!!!!!
14:31 l 조회 8
하닉 언제부터 다시 오를까 추측 ㄱㄱ
14:31 l 조회 18
필터링 다시켜야지
14:31 l 조회 7
하닉 상위1퍼 수익자도 던졌다 ㄷㄷ3
14:31 l 조회 69
케이스 골라줄 착한 익인이들 구함~!~!~!
14:31 l 조회 5
비혼다짐
14:31 l 조회 4
실업급여 처음이라 모르는데 이직확인서 내가 따로 제출해야 돼? 4
14:31 l 조회 6
그거 아니 삼전이 다시 시총 1위됨
14:31 l 조회 20
나 우주테크에 30맠원 넣엇는데 9만원 됨2
14:31 l 조회 19
나 전에 저녁 6시까지만 먹고 아침 되기전까진 안 먹는 걸로 몇달 했었는데
14:3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