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인데 여기 점장? 대표원장쌤이라 해야되나
욕을 달고 사시네 ㅋㅋㅋ 오늘 일 알려주시는데
나한텐 하는건 아닌데 혼잣말로 욕 겁나 많이하심..
나이먹고 문장마다 욕으로 끝나니까 진짜 안좋게 보이긴 하더라...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2) 게시물이에요 |
|
헬스장인데 여기 점장? 대표원장쌤이라 해야되나 욕을 달고 사시네 ㅋㅋㅋ 오늘 일 알려주시는데 나한텐 하는건 아닌데 혼잣말로 욕 겁나 많이하심.. 나이먹고 문장마다 욕으로 끝나니까 진짜 안좋게 보이긴 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