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67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8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6) 게시물이에요
사이 멀어지니까 영원할줄 알고 선물해준 거 다 아까움 몇십만원 짜리도 있었는데..ㅋㅋㅋ 걍 엄마선물이나 사줄걸
대표 사진
익인1
연애도 마찬가지..
가족이 최고인둣 해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언제 사이 변할지 모르는 남이라는 거 이번에 깨달았다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족이짱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맨날 싸우고 지지고 볶고해도 가족밖에 없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ㅎ어차피 다 시절인연이야…에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별개로 재수때 인강강사 덕질한거… 현강들었는데 이거저거 선물한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아까워 ㅓ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돈 많이썼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마나 썼엉?...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돈 아까워 죽겠어 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만 해도 10만원 넘는 고데기 선물했는데 남친 생기고 답장 텀 너무 길어져서 내가 그냥 반 포기함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래서 비싼 선물 안함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국룰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족이 최고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 까먹음 ㅋㅋㅋㅋ걍 없어도 되는 금액까지만 스는 게 답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본인한테 많이 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ㅇㅈ그돈이면 걍 엄빠 살아계실때 좋은거 많이 해드리기로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래서 이제 친구들보고 생일선물 챙겨주지말라함 ㅋㅋ 어차피 의무감에 주는거고 막상 받아도 맘에 드는경우는 거의없으니..
그냥 생일축하한다고 한마디해주거나 같이 저녁먹으면서 시간보내는게 백만배 나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ㅣ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어렸을때 오바해서 한 축의도 진짴ㅋㅋㅋ 후.. 할많하않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그냥 서로 받지 말자 해버림. 미성년자때 한번 호되게 당한 뒤론 그 기억이 안 잊혀지더라.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동 + 늦둥이라 너무 싫음
11:14 l 조회 1
선세럼 선쿠션 다들 뭐써?
11:14 l 조회 1
카페에서 일하는데 누가 애기 똥기저귀 테이블에 버리고 감;;
11:14 l 조회 5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2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9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1
11:13 l 조회 23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6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2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8
11:12 l 조회 36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9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9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31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6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6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1
11:11 l 조회 30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7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2
11:1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