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간혹 양상추 쪼끔주고 소스 쪼끔주는데가 있는걸까... 그게 정량일리가 없는데..보통 알바생이 만들지않아?? 왜 아끼지ㅠ 사장이 그렇게 하라고 시키는곤지.. 그러면 오히려 손님떨어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