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반일땐 나랑 놀았는데 반 다를땐 좀 따돌림 당했나봄
그거 듣고 너무 맘쓰였는데
졸업하고 인스타 올라오는거 보면 애가 되게 밝아지고 엄청 예뻐지고 그래서 무슨 학교 모델도 하고
잘생기고 자기 위해주는 남자 만나서 오래 장기연애 하고 그런거 보니까 되게 맘 좋더라
뭔가 남의 행복을 이렇게 진짜 순수하게 축하해주는 맘으로 보는건 처음인듯.. 나랑은 이제 연락 안하고 그냥 인스타맘 서로 맞팔인 상태긴 한데 남친이랑 결혼도 하고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음
학창시절에 힘들었던게 이렇게 다 좋게 돌아오는구나싶고

인스티즈앱
안방에 화장실이 있는 이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