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니 구아바 이거 너무 이쁨... 여기에는 적색 202호 안들어갔던데 시도해볼까 ㅠㅠ..
옛날에 누드카미아? 였나 적색 202호 들어있는 그거 썼었다가 구순염 와가지고.. 3주만에 겨우 나았는데 그래서 살짝 두려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
|
태니 구아바 이거 너무 이쁨... 여기에는 적색 202호 안들어갔던데 시도해볼까 ㅠㅠ.. 옛날에 누드카미아? 였나 적색 202호 들어있는 그거 썼었다가 구순염 와가지고.. 3주만에 겨우 나았는데 그래서 살짝 두려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