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613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궁금해서 보러 가면 진짜 ㅋㅋ
대표 사진
신판1
기아전 이순철 엘지전 이대형만큼이야???
나도 보러가야겠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살짝 아래급인듯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 역시 저둘은 진짜 편파계의 턉클래스구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정민철은 편파에 기아 싫어해서 둘보다 심하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사바사가 있나봐 난 3자라 듣고왔는데 나한테도 저 둘보단 아랫급같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 마무리 블론하라고 악담을 퍼붓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개인차가 있는거라 둘다 더 안달아도 될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글쓴이에게
한팀을 좋아해서 편파하는 것과 + 다른팀을 싫어하는 것이 더해진 건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이 다르다면 어쩔 수 없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정민철 우리팀이랑 기아랑 붙으면 기아에 편파하던데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좀 늦어서 야푸 시킬까말까 했는데 사직보면서 먹어야겠다 1
19:32 l 조회 32
송찬의선수 단순 타박이랍니다!! 4
19:31 l 조회 53
누나들 나 속상해 7
19:30 l 조회 152
2시간 30분이 지나야 6회 시작하는 사직
19:29 l 조회 52
방금 엘지 수빜ㅋㅋㅋㅋ2
19:28 l 조회 188
방금 사직 중계 정적 뭐임?ㅋㅋㅋㅋㅋㅋ2
19:28 l 조회 283
초록글 보니까
19:27 l 조회 65
9회도 빠른것깉긴한데2
19:27 l 조회 141
엘롯 재밌다
19:25 l 조회 37
엘롯 우천중단했어...?8
19:23 l 조회 379
이거 먹어본 사람
19:23 l 조회 60
어 문학 동점 홈런5
19:23 l 조회 178
엘롯라시코 선수들도 알아?4
19:23 l 조회 201
엘롯 5회말인데 벌써 투수 8명 나옴ㅋㅋㅋ…
19:23 l 조회 78
본인표출이 글쓴 난...갈맥이었슨......2
19:23 l 조회 176
크보유툽보다가 고정 댓글 보고 알았음
19:23 l 조회 16
최형우 앞에 1사만루 차려졌답니다 1
19:23 l 조회 50
대구 1사 만루 최형우
19:23 l 조회 15
와 엘롯은 진짜 경기양상이 감도 안온다
19:23 l 조회 17
엘지 문보경 빼고 경기한거였어?2
19:22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