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익이고 방학이라 한달반정도 하고 그만둘건데 카페알바하는거 개민폐임?
진짜 지금 노가다 공장 배민b마트 편의점 싹 다 떨어져서 남은게 카페알바밖에 없어 카페 경력 1년 있긴 한디
그래도 개민폐인가ㅡ?
쿠팡은 우리동네에서 2시간 걸려서 안됨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1) 게시물이에요 |
|
대익이고 방학이라 한달반정도 하고 그만둘건데 카페알바하는거 개민폐임? 진짜 지금 노가다 공장 배민b마트 편의점 싹 다 떨어져서 남은게 카페알바밖에 없어 카페 경력 1년 있긴 한디 그래도 개민폐인가ㅡ? 쿠팡은 우리동네에서 2시간 걸려서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