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했든 말든 그건 그거고 그냥 인생 망했으면 ㅠ 좋은 이별은 없다지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걸 최악으로 끝내서 ㅋㅋㅋ 근데 또 나이 먹으면 잘 되길 바랄 수도 있을 것 같음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19)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했든 말든 그건 그거고 그냥 인생 망했으면 ㅠ 좋은 이별은 없다지만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걸 최악으로 끝내서 ㅋㅋㅋ 근데 또 나이 먹으면 잘 되길 바랄 수도 있을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