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반적인상황은 아닌데..
우리가 너무 자주 부딪히고 싸워서
애인는 나랑 안싸우는 게 1번이라고 생각해
나는 화나거나 서운하면 바로 말해서 그냥 ㅇㅋ알았어 담에안그럴게 그러면 바로 풀리는 타입이고
애인는 그런 서운한 걸 말하지도 않고 들으면 근데 그게~할 일이야? 라고 생각하는 타입이야. 근데 이 부분은 내가 연애초반에 서운하다 했던 것들 다 고치거나 충분히 이해시켜서 남자가 뭘 서운해하냐 이러면서 싸우기싫어서 말 안하더라고
너는 그런 사소한 게 중요할 정도로 우리 관계가 가벼워? 라는 식의 가스라이팅을 좀 자주하는데
당연히 서로의행복이 우선이고 서로 맞춰줘야 관계도 이어지는 거 아냐? 
아무튼 딴 길로 샌 것 같은데 문제는
문자로도 카톡으로도 괜히 오해를 만들거나 자기 의도를 잘못받아들일까봐 내가 문자남기면 전화로 그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답장을 안해
예전에는 ~했어 ~하러가 자? 뭐 이런 연인간의 연락을 하면서 연결감이 느껴져서 안정되고 좋았는데
내가 이번에 애인이 수염안깎고 나 집에 가려고하는데 입술을 비벼서 너무 아파서 확 화가난 거야 그래서
제발 이렇게 좀 하지마 오빠 거의 사포야 너무 아파
이랬더니 아.. 헉 알았어 미안해 어어 근데 왜 화내.. 화내지는 마 속상해 이러면서 자기가 먼저인 거야..근데 화가 났긴 했는데 진짜 화라기 보다는 순간 진짜 너무 아파서 툭튀어나온 반응이거든
근데 그 날 애인 생일이라 진짜 꾹꾹 눌러담고 어? 아프다면 아픈거잖아.. 그냥 안한다그러면 되지 하고 아냐 오빠 생일 축하해 이러고 가짜 웃음 지으면서 나왔는데
내가 그 날 입술 화장 뭐 오버립에, 약간 탕후루같은 입술 좋아해서 글로우한 거만 잔뜩 바르거든 공들여 화장했는데
내가 그런 날에 뽀뽀 피하는 거 알면서 일부러 입술을 부딪히고 사포느낌까지 나니까 너무 순간 화났어..ㅋㅋ왜이리 배려없나해서
집에가는 길에 오빠 입술에 뭐 발랐을 때 뽀뽀안하면 좋겠어
스트레스받으니 배아프더라고 또 배가 쿡쿡 찔러서 말 안하면 홧병날 것 같았음.. ㅜ 근데 애인이 씹었어…

그리고 그 날은 아침이었는데 아침에 봐서 상관없다 생각했는지 연락 안왔고 , 다음날은 금요일이라 밤에 한 번 부재중 찍혀있더라고 난 자느라 못받았어.. 글고 오늘 토요일 아침에도 한 번와서 약속잡는 그런 것 없이 내 문자에대한 답도 없이 자기 오늘 운동 갈거다 그러더라
그래서 어무렇지 않게 받아주고 일상대화하다 끊었는데
미세스트레스야..
아참고로 우린 카톡 서로 친추도 안했어 ㅋㅋㅋㅋㅋ ㅜㅜ
나도 그건 하긴 싫더러.. 그 싸우고 차단했던 상태 그대로인 건데 그사람도 나 번호로 돼있고 나도 애인 번호 그대로 뒀오
대표 사진
둥이1
스트레스 받을만도... 다른거 다 빼놓고 둥이 문자에 대한 답 없이 본인 얘기만 하는것 하나만으로도 ㅇㅇ 뭐 전화로 얘기하는거 다 알겠는데 그것도 본인 편하자고 그러는거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 고마워!!
내 스트레스를 전가받기 싫대..ㅋㅋㅋ
나랑 감정이연결되어있는 것처럼 너가 좀먼 스트레스 받아도 자기는 몇 배로 스트레스라고 하는데 진짜 너무 이기적이지 않아?
어디서 뭘 어떻게 말해야할지도 모르겠어 ㅜ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살 어린 사람은 이성적으로 안 느껴지겠지?
23:06 l 조회 7
잇팁이 이런 멘트했는데 그냥 한건가?
23:06 l 조회 3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3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4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
23:03 l 조회 6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
23:02 l 조회 11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3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1
22:54 l 조회 6
헤어지자 했는데 이런 상황이면 결말이 어떻게 되는거야?3
22:52 l 조회 66
이뱔하고 소개팅도 까이니까 슬픔이 두배임
22:51 l 조회 19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41
이별 헤어지자했는데 안읽씹 뭐야??2
22:50 l 조회 22
소개팅남 이제 4번 만났는데3
22:50 l 조회 52
이별 잊으련다 2
22:49 l 조회 20
나랑은 주말에 안 만나주고 친구들은 만나는 애인 27
22:48 l 조회 32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21
2년 사귄 애인이 있는데 능력남이 대시하는데 어떡하지 ㅠ...6
22:42 l 조회 60
인스타 맞팔 있잖아2
22:41 l 조회 30
나름 안정형이라고 자부했는데
22:41 l 조회 18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