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질문 많이 올라오던데
애초에 사실 의견 갈릴수밖에없는게
짱잘+ 키작음은 기준이 명확한데
평범 + 키큼은 각 평범 얼굴기대치도 다르고 키큼에 몸좋음 포함 여부에 따라서도 갈리는거니까ㅇㅇ
난 사실 평범 이라하면 흔남 ㅡ 훈남 그 사이 떠올리거든
운동도 적당히 하고ㅇㅇ
근데 이제 길다니면서 보는 비주얼을 평범으로 대입하는사람도있을테니까 ㅇㅇ 나한텐 이사람들은 평범이아니라 못생김이라...
뭐든 눈치보지말고 걍 본인이 좋은사람만나면 되는거지~~~~
현실엔 둘다 몇없어서 아수ㅣ울뿐

인스티즈앱
우울증있는 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