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15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그게 절대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도 그렇고 나랑 비슷하거나 떨어지는 애들은 사귀기 싫고 나보다 괜찮은 사람은 나한테 들이댈일이 없으니까 그렇지.. 그렇다고 내가 먼저 들이대기는 싫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관심이 없는 경우도 잇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은 대부분 이 경우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연애랑 거리가 먼 성격과 취향이 큼
이성이 없는 장소에서만 생활하고 내향적이고 그러면 연애 자체를 할 경우의 수가 사라지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여초직장이었는데 내향형 친한동기 반강제 모솔 있었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첫출근 남편 반응..
12:49 l 조회 2
본인표출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
12:49 l 조회 5
isa계좌 200만원까진 비과세라고
12:48 l 조회 6
에휴 ㅠㅠ 사회생활 쉽지않누 ㅠㅠ
12:48 l 조회 9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8
12:47 l 조회 21
산부인과에서 세정제샀는데 인터넷에 왜 안 뜨지? ㅠㅠㅠ3
12:47 l 조회 10
하락장 되니까 조용하네ㅋㅋ 꼬숩노 꼬숩노
12:47 l 조회 10
간호익들 있어?1
12:47 l 조회 5
남동생이랑 5살 차이나는데 싸가지 없어서 손절1
12:47 l 조회 11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8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20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21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2
12:46 l 조회 32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4
12:45 l 조회 20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4
12:45 l 조회 18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3
12:45 l 조회 38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
12:45 l 조회 20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40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9
12:44 l 조회 26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