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21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5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왜이러는거지?스팸인가
대표 사진
익인1
문자보내방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아보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구글에 검색해보고 뭐 안뜨면 문자해보거나 받아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톡에 친추하기로 확인해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할수없다고 떠 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속 오면 걍 받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계속 오는 거면 무슨 일이 있겠지 잘못 건 거면 잘못 걸었다 하겠지 안 받고 어떻게 알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번호로 계속오면 받아봐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전화번호 두번 왔어 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받아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받음되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핸드폰번호로도 보이스피싱온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봐 못받겠어 찝찝하네 ㅜ 이런적이 별로업ㄹ어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받지마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번호 네이버에 쳐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쳐봤는데 아무것도 안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정도면 걍 받아봐..
꼭 필요한 용건인데 안 받아서 다른 폰으로 건 걸 수도 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시냐고 문자 보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근데 답없어 100프로 보험이나 보이스피싱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기 부탁.. 궁금해 😭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문자 답장이 오려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카드사였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드사가 010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전화해? 신기하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구글에 폰번호 쳐봐
스팸 전화번호부? 라는 사이트에 등록되어있고 설명 써져있으면 차단해 나도 얼마전에 모르는 번호로 오길래 찾아보니까 중앙지검사칭이라드라...
안 나오면 문자 고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글에 둘다 쳐봤는데 아무것도 안 떠 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 그럼 문자 답장 올 때까지 기다리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라면 상대방이 문자 보낼때까지 냅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진짜 급한거면 상대방이 문자 보내더라.본인 누군데 연락 좀 달라고 문자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궁금하다 누굴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럴 때 많은데 배달 기사거나 내가 시킨 식당 사장님이거나 내가 전에 샀던 매장 휴대폰 담당자? 였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받지 말고 문자 보내 답 엊ㅅ으면 그냥 무시하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후후깔고 번호 확인해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궁금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오늘 왔는데 카드사였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상대방이 문자 남길때까지 기다릴듯 그렇게 중요한거면 내가 전화 계속 안받았을때 그쪽에서 먼저 문자로 뭘 남기겠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그런번호 있던데 전화햇더니 받지도않음 보이스피싱 같아 문자올때까지 기다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즘 010 피싱 많음
내가 걸면 대부분 통화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싱 광고 카드 보험 많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받지마 나 010 보이스피싱 당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톡 안 뜨는거 좀 찜찜함.. 내 친구 나랑 있을때 010 모르는 번호 전화와서 받고 여보세요? 이러고 두번이나 했는데 상대방 아무말 안하고 끊음 그리고 카톡 추가했는데 안 뜸.. 요즘 목소리만 가져가서 보이스피싱 하는거 많아서 둘다 너무 찜찜해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서 친구랑 나 둘다 취준중이라 010 전화도 받는데 그뒤로는 죄송하지만 010 웬만하면 받고 한 3초동안 말 안 함.. 진짜 필요한 전화면 상대방에서 먼저 여보세요? 해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받는 걸로도 문제 샹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한국리서치같은 리서치 프로그램 머 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구냥 콜백해봐 그정도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시 콜백오는거 아니면 무시하셈 별거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전화받는걸로도 돈 나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구글에 검색해봐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전자 10년 두면 많이 올라있겠지?
16:23 l 조회 1
전기과인데 아파서 나이가 32인데 공기업 해야하나
16:22 l 조회 3
이거 옷 두개 똑같은거 같지?? 40
16:22 l 조회 8
원래 퇴사하기 전에 거래처한테 연락해서 그만 둔다고 얘기해?
16:22 l 조회 6
고유가지원금 질문!! 지역화폐카드에 있는데
16:22 l 조회 2
키 164에 이쁜 몸무게 몇같애??4
16:22 l 조회 6
시티드 레그컬 때 회전축이랑 무릎을 맞추라는데... 어렵다
16:22 l 조회 2
커피값 줄이는 방법 뭐가 있을까
16:21 l 조회 7
내 식욕을 떨어뜨리는 유일한 고통
16:21 l 조회 5
6개월에 한번 볼까말까한 언니인데 축의금 10 어때?1
16:21 l 조회 4
오늘 난생처음 주식 시작해해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1
16:21 l 조회 21
근데진심 일본여행왜가?9
16:21 l 조회 26
그냥 아이폰17프로 샀다...
16:21 l 조회 8
여자 초고도비만 보통 몇 키로부터야?1
16:21 l 조회 11
임신하면 20키로찌는경우 엄청 드문케이스는 아닌가?2
16:20 l 조회 20
인턴하다가 2주하고 런치면 안좋게 보려나...?2
16:20 l 조회 6
쇼핑물 주문 누락 미쳤네 ㅎ; 6
16:20 l 조회 39
아니 하..........진짜 짜증난다 진상 민원인들;강압적인 말투로 말하면서 책임 겁나 돌리려는게 빤히 ..
16:19 l 조회 7
ㅋㅋㅋ 오늘 백화점 갔는데 어떤 애기가 내 다리잡고 엄마 !! 이랬음 ㅠ 5
16:19 l 조회 23
근데 진짜 공부 열심히하면 진 겁나 빠지고 배고프지않음?3
16: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