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은 로스쿨생이야 이미 미래가 어느정도 보장돼있지
나는 그냥 대학생 취준생이야
여친이 전화로 요즘 취미농구에 빠져서 자기는 요즘 이게 너무 재밌다고 해서 내가
부럽다 좋은거야 난 요즘 인생 자체가 너무 재미없어 걱정만 많고 취미 이런 거에 대한 흥미도 다 사라졌어
이랬더니 나중에 이 말이 자기 너무 서운했대…
뭐가 서운한걸까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1) 게시물이에요 |
|
여친은 로스쿨생이야 이미 미래가 어느정도 보장돼있지 나는 그냥 대학생 취준생이야 여친이 전화로 요즘 취미농구에 빠져서 자기는 요즘 이게 너무 재밌다고 해서 내가 부럽다 좋은거야 난 요즘 인생 자체가 너무 재미없어 걱정만 많고 취미 이런 거에 대한 흥미도 다 사라졌어 이랬더니 나중에 이 말이 자기 너무 서운했대… 뭐가 서운한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