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277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0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거기에 가슴 조금이라도 있으면 벗고다니는게 가장 예쁨
스트레이트 체형은 목짧음+흉곽넓음+통짜허리+(높은 확률로 슽체형은 가슴이 좀 있다 쓴이는 좀 모자란 75d컵임)+그나마 괜찮은 하체비율을 가진 체형이다.
본인이 신내린 골반을 가지고 있다면 몸매의 장점을 살려 핫걸이 될 수 있지만 안타깝게도 나는 골반이 없다. 
난 키빼몸 110의 162 52kg 나가는 여성이다. 실제로 몸무게상으론 전혀 비만이 아니지만 실오라기를 걸칠수록 점점 몸무게가 5키로씩 늘어난다.

[잡담] 스트레이트체형은 저주받은 체형이다 | 인스티즈


맨 왼쪽은 나의 벗은 몸이다. 통자허리와 큰 가슴+ 짧은 목을 가졌고 다리가 그나마 장점이다(그나마)
요즘 스타일대로 크롭티+하이웨이스트를 입으면 다른 여성들은 상하체 비율이 완벽해지지만 슽체형들은 바지를 가슴밑에 올려입은거 같으며 안그래도 통자인 허리가 부각된다.
가을 에겐녀가 되고싶어 폭닥 니트가디건에 캉캉치마를 입으면
골반은 없으나 넓은 몸통이 치마를 붕 뜨게 만들며 폭닥니트가디건이 삽시간에 고릴라가 된다. 사람들이 살쪘냐고 물어보기 시작한다.

그나마 여름에 쫀득체형보정허리쏘옥브이넥딱붙단추 적당한 크롭기장 반팔티 만족해요97%를 찾아 입고 로우라이즈 청반바지를 입으면
내 벗은몸과 95%정도 유사하지만
결국 6789월이 지나면 난 또다시 고릴라가된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슽체형들 가을/겨울옷 추천 받습니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상체 개뚱뚱해보여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슬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니마이저 브라 사야게씀.. 조금이라도 덜 뚱뚱해보이고싶더. . 팔뚝도 하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포트랩에서 스포츠브라사서 그안에 갇혀다니는데 미니마이저나 스브오래하면 어깨에안좋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마이갓 ...짱난다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트는 진짜 바짝 말려야 그나마....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으앙 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스트인데 난 골반이 있어 허리는 있는데 대신 가슴이 없어…그치만 흉곽이 개넓어서 걍 덩치가 큼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반 부럽다... 뽕브라를 끼고 섹시핫걸이되는건어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진짜 마르고 말라야 되는 체형임...ㅠㅠㅠㅠㅠㅠ
난 흉곽이 진짜 큰데 가슴마저 개커서 붙는 거 입어도 답이 없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랑 스펙 비슷하다 근데 나 복부 크런치 하더니 흉곽 밑 둘레 70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마동안 어떻게 했어??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자주는 아니고 1세트에 30번~40번 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쫀득허리보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ㅇㅈ 다리만 엄청 긴데 그러면 뭐하나 싶음,, 허리가 없는데... 허리 개짧은데 가슴 커서 엄청 부해보여,,, ㄹㅇ속옷만 입은게 젤 나음...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 내 얘기 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e컵인데 딱붙는거 입으면 머라하고 큰거입으면 부해보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얘기잔아....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래서 개말라 되보려고
아 쓰면서도 빡치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그림으론 모르겠어서 설명하면 대충 봐줄 수 있어??

짧은 다리 긴 허리 -> 허리 잘록
큰 흉통, 큰 가슴, 둥근 관절..? (어깨,무릎 도드라지지 않아)
긴 목

주변에선 스트레이트라 그러는데 아닌 것 같아..
옷 스타일이 정말 안어울려..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목이길면 슽체형 아닐 확률이 커
웨이브인데 가슴이 큰체형이라 상대적으로 어쩔수없이 흉곽이 커진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그래?? 고마우ㅓ!! 참고할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슽체형 나익 키빼몸 114 찍고서야 그나마 덜부해보임..... 진짜 말라야 옷태살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슽인데 키빼몸115만들고 필테하고 코어운동 개빡세게해서 짧은허리 라인만들고 흉곽80에서70까지 줄이니까 진짜 그나마 ㄱㅊ음 진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폭닥니트 이런건 여전히 너무 부해버임ㅠ 얇은재질에다가 붙거나 후들후들하게 떨어지면서 넥라인파여있는 상의+반바지나치마 가 항상 베스트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족해요97% 개웃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슴작거나 말라말라개말라 되는게 답인 체형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프릴? 안돼.
오버핏? 안돼.
크롭? 안돼.
그렇다고 너무 길어도 안돼.
ㅇㄴ 뭐입으라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트지만 그나마 찌찌작고 골반있어서 어느정도 버텨자는 체형ㅠㅠ 어깨까지 넓어서 골반마저 없엇으면 그냥 역삼각형남성 되는것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얘기...ㅠㅠ그래서 저체중까지 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슽체형들 가을/겨울옷 추천 받습니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글 웃기게 잘썼당 ㅋㅋㅋㅋ
나도 슽인데 엉덩이부터 명치까지 직사각형임.. ㄹㅇ 저주받음 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겨울에 나오는 뽀글이 잠바 입으면 고릴라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가슴까지 커서 더 부해보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궁금한게 이런 체형은 어떻게 아는거야?? 내가 스트레이트인지 웨이브인지 내추럴인지 알고싶은데 검사를 받아야하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유튜브에서 셀프 골격 진단 영상 봤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필라테스로 흉곽닫는법 배우자 다들... 이거하면 진짜 효과가 있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ㅠㅠ나는 허리잡아주는 미니원피스가 제일 나은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도 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ㅋㅋㅋ 난 bmi 저체중인데도 옷 입으면 보통~통통으로 보임
그나마 어울리는 게 헐벗고 다니는 건데 그게 추구미도 아니라 그러고 다니지도 못하겠고 에휴
키는 170이 넘어가서 걍 개뚱땡이로 보임
요즘 상체는 딱붙게 하체는 널널하게 입는 게 유행이라 하비들한텐 최고의 시대가 아닐까..
우리같은 슽들은 설 자리가 없는 시대임.. 이 몸뚱이로 젊은 날 다 가는 게 슬프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정상체중에서도 낮은편인데 니트같은 옷 안입어 떡대 있어보여… 쓰니가 그린 저 검은색 크롭티(면 재질, 어깨 안타이트한거) 아니면 나시에 가벼운 가디건이 여리여리해보임 그림 그린거 분홍색옷, 회색옷 절대 못입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스트레이트인데 골반은 있고 가슴도 있어서 일상복입으면 부해보이고 운동복입었을때가 제일 잘 어울림 ㅠㅠㅜㅠㅜ
몸무게도 마른편인데 최악이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추럴은 뼈가 도드라져 쇄골뼈 무릎뼈 어깨뼈 등등.. 스트레이트는 뼈가 잘 안보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슽인데 골반 커서 난 내몸매 만족..
근데 살 찌면 안되고 핫걸룩 안입으면 뚱뚱해보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벗어야 (?) 덜걸칠수록 예쁜몸매 진심 공감간다.........
난 골반이 있어서 허리가 있긴한데 그 구간이 겁나 짧고 정말 골반만있어서 그이후로 엉덩이포함 다 일자라 진짜 짧은티입으면 세상뚱뚱해보임..................
골반을 가리지않으면서 어쩌고 저쩌고 기장을 선택하면 날씬하다는데 그 애매한 그게 너무어렵고 추구미는 청순 단정이라 걍 통짜로 다니는........ 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난 딱 본문 체형에 허리 들어가고 다리 짧음....
그래서 하이웨스트가 베스트야
로우라이즈는 시도조차 못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슽인데 키작아서 하이웨스트 입으면 ㄹㅇ 똥싼바지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슽인데 골반만 있구 갯섬이 없어... 근데 통통이라 배는 나오고 가슴은 없는ㅠ
하웨입으면 가슴밑에 바지오고 크롭은 통허리 되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슽 체형 고민 많을거같긴해 진짜 연예인들처럼 빼빼 말리면 모를까 난 웨이브 체형인데 허리너무길고 허벅지 굵고 종아리 짧아서 닥스훈트 같아서 너무 싫는데 다리긴건 너무 부럽다 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본문에 가슴도 없어…a야… 그냥 저주의 체형 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쫀득체형보정허리쏘옥브이넥딱붙단추 적당한 크롭기장 반팔티 만족해요97% << 아 이거 너무 웃기다 진짜 쫀득하게 잘 씀 ㅠㅠㅠ
나도 슽 80에 내추럴 20 정도 섞인 체형인데 키 170이라 50-51 유지하는 중인데 흉곽이 70이라 그나마 낫지 기본 뼈대가 컸으면 진짜 우울띠했을듯
보는 사람마다 엄청 말랐다고 그러는데 그래도 여전히 폭닥오버핏니트 이런 거 못 입음 기골이 장대해보이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ㄹㅇㄹㅇㄹㅇ 비키니가 제일 잘어울림 하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늑 가슴 aaa에 무골반 위 슽.. 전부임
걍 기절이샤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야 나도.... 얼굴로 승부보자 우리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래서 난 겨울에도 벗고 다니듯해 ㅎ
슽들아 너네 허리, 옆구리살 운동이나 식단 효과 본거 있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10공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는 허리두껍고 다리만 얇은 슽인데 무조건 하의실종으로 입거나 다리라인 드러나는 스키니 부츠컷입어야됨
겨울에도 무주건 V넥이나 목파인거 입어야되고 부피감 있는 외투 입으면 마인크래프트 완전가능임 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목이 딱 3cm만 길었어도...
키가 조금만 더 컸어도... 흉통이 좀 얇고 가슴이 조금만 작았어도 더 말라보였을거라고 확신함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뜻밖에 글쓰기 재능 발견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일단 사람 첨만났을때 상체먼저 보여서 생각보다 날씬하게 보지 않음.근데 스트레이트 체형이 대부분 다리가 말라깽이여서 다리 보고 어? 되게 마르셨네요 이런 상황 되게 많았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가슴과 골반이 있는 스트....
하지만 뚱땡이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개노답 상체 때매 가을 겨울 걍 굴러다니는 사람처럼 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누가 내 얘기 하냐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일년동안 공부만 했는데
15:16 l 조회 2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5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5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2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3
15:15 l 조회 18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2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7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2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2
15:15 l 조회 14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10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11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22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7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2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8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1
콩물 사와서 아침으로 마실까🤔
15:14 l 조회 2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14
15:1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