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알콜솜 알레르기같은건 없다하고, ast 주변 부위 0.5mm 정도의 국소발적만 있고 팽진은 없어서 negative 겠거니하고가렵진 않으세요? 하니까 그 부위가 딱 가렵다해서 노티하고 항생제 처방 바꿨는데 이걸 positive라고 해야할까..??
|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알콜솜 알레르기같은건 없다하고, ast 주변 부위 0.5mm 정도의 국소발적만 있고 팽진은 없어서 negative 겠거니하고가렵진 않으세요? 하니까 그 부위가 딱 가렵다해서 노티하고 항생제 처방 바꿨는데 이걸 positive라고 해야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