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57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7
이 글은 8개월 전 (2025/9/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삼개월을 열버했다
대표 사진
개미1
평단 몇이야 난 3.9....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3.81..... 차트 보고 오를 것 같아서 샀는데 물렸다가 이제 좀 간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
힘내자 스큐야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래도 65퍼 물려있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와 동지 반갑다,,ㅎㅎ남들은다 수익실현했는데 나만 아직도 -50퍼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복구 가능할까..? ㅠㅠ 그렇게 많이 넣은 건 아닌데 40만원 마이너스..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20% 축하해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타이밍은 진짜 못잡는 거 같음
11:14 l 조회 14
닉스 280 팔고 다시?2
11:13 l 조회 37
조정인겅가4
11:12 l 조회 45
현차 정리함 1
11:09 l 조회 35
이노텍주주는 이 하락장이 익숙하다...1
11:07 l 조회 21
손해 다들 얼마니,,8
11:07 l 조회 130
지지난주 하락장을 겪는 기분임
11:06 l 조회 28
지금 들어갈익 있어?4
11:06 l 조회 57
돈있는데 스퀘어vs삼전기 2
11:05 l 조회 39
익절이 진짜 어렵다
11:03 l 조회 24
오늘 주식 보지 말아야겠다4
11:02 l 조회 98
마이크론 실발보고 물타는게 낫겟지? 1
11:01 l 조회 36
토스 알림 난리났네1
11:00 l 조회 68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도 체결 돼?2
10:59 l 조회 35
하닉 존버하면 다시 오르겠지?
10:58 l 조회 18
ㅋㅋㅋ etf만 해야되나ㅠ1
10:57 l 조회 90
무서운건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7 l 조회 61
난 고점 저점 정말 못잡네 ㅋㅋㅋ1
10:57 l 조회 44
근데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면 하닉 더떨어질거아님?6
10:54 l 조회 227
현차, 모비스, 무벡스 트리플 콤보다
10:5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