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쌍수 티안나게 잘됐거든? 주변에서 의사쌤한테 명절마다 인사 드리러 가라고 할 정도로.
근데 친구중 한명이 자꾸 남자랑 같이 있을때마다 얘 진짜 쌍수 잘됐지 않아요? 이래;; 심지어 걔한테 친구소개 받을때도 내 쌍수얘길 자꾸 꺼내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쌍수 티안나게 잘됐거든? 주변에서 의사쌤한테 명절마다 인사 드리러 가라고 할 정도로. 근데 친구중 한명이 자꾸 남자랑 같이 있을때마다 얘 진짜 쌍수 잘됐지 않아요? 이래;; 심지어 걔한테 친구소개 받을때도 내 쌍수얘길 자꾸 꺼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