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독립 한달 앞두고 오늘 처음으로 교육 받고 인계 해봤는데
준비 시간 충분히 가졌는데도 말 더듬고 난리도 아니었다
준비해도 이 정도인데 독립 하고 일 다 쳐내지도 못 했는데 인계 시간 오면 어떡하지
진짜 걍 카덱스 줄줄이 읽고 다음 듀티 쌤한테 "이럴 거면 내가 카덱스 읽는 게 빠르지 왜 쌤한테 인계를 받아요?" 소리 들을 듯 😭😭😭
심지어 오늘 주말이라 환자 9명에 되게 노말한 분들밖에 안 계셨는데 평일에는 보통 15명 정도 봄 ㅠ
하... iv랑 인계 때문에 무서워서 출근을 못 하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