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45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독립 한달 앞두고 오늘 처음으로 교육 받고 인계 해봤는데

준비 시간 충분히 가졌는데도 말 더듬고 난리도 아니었다

준비해도 이 정도인데 독립 하고 일 다 쳐내지도 못 했는데 인계 시간 오면 어떡하지

진짜 걍 카덱스 줄줄이 읽고 다음 듀티 쌤한테 "이럴 거면 내가 카덱스 읽는 게 빠르지 왜 쌤한테 인계를 받아요?" 소리 들을 듯 😭😭😭

심지어 오늘 주말이라 환자 9명에 되게 노말한 분들밖에 안 계셨는데 평일에는 보통 15명 정도 봄 ㅠ

하... iv랑 인계 때문에 무서워서 출근을 못 하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환파 실시간으로 어느 정도 되는 짬이 찰때까지 진짜 뒤지게 혼나면서 인계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꼽사리 들으면서 하는겨^^..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인계 전에 속으로 숨 크게 쉬고 털릴 준비하고 시작함^^...ㅠㅠㅠㅠㅠ저도 인계를 술술 하고 시 어여ㅠㅠ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짬이 1년이라도 있으면 스타일 알아서 남들도 다 나한테 맞춤.. 난 대충주고 대충받는다 스타일이라 신규땐 걍 인계=혼나는 시간이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담주 독립인데 넘 무서워ㅠㅠㅠㅠ 인계 준비만 1시간씩 하는데도 매일같이 털리고.. 독립하면 그마저도 못 할텐데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2
13:08 l 조회 27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
12:19 l 조회 130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2:28 l 조회 390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1
2:01 l 조회 232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36 l 조회 185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06.23 21:31 l 조회 284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488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54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18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427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253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219
응사9
06.22 18:07 l 조회 293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2
06.22 16:43 l 조회 531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45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73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16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207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6
06.21 21:51 l 조회 318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