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아버님댁이 4남매인데 아버님빼고 다 이혼하심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는데 다 안좋게 헤어지신거같고
… 걍 이런게 문제가 될까? 울 엄마가 그집사람들이 좀 이상한거 아니냐길래 나도 뭔가 그렇게 생각하게되네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남친 아버님댁이 4남매인데 아버님빼고 다 이혼하심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는데 다 안좋게 헤어지신거같고 … 걍 이런게 문제가 될까? 울 엄마가 그집사람들이 좀 이상한거 아니냐길래 나도 뭔가 그렇게 생각하게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