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신점을 엄청 맹신하거든....
번따남에게 번호줄말 고민하다가 보개돠었는데
근데 상대에게 여자가 있다고 강력하게 이야기 하시고 나 상처받을꺼라고 하시고 인연이 없다는데 애써 안믿고 싶은데
나는 엄청 맹신하거든
하... 고 해야되 말아야돼..?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난 신점을 엄청 맹신하거든.... 번따남에게 번호줄말 고민하다가 보개돠었는데
근데 상대에게 여자가 있다고 강력하게 이야기 하시고 나 상처받을꺼라고 하시고 인연이 없다는데 애써 안믿고 싶은데 나는 엄청 맹신하거든 하... 고 해야되 말아야돼..?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