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37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7) 게시물이에요
isa로 s&p500 국내상장 etf 투자하고
다른 계좌로 미장 s&p500 투자 이렇게
분할 투자해도 괜찮겠지?
대표 사진
개미1
ㅇㅇ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왜같은걸 글케사?차라리 하나는 qqq사던가하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2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런가ㅠㅠ? 그럼 일단 isa로 국내상장 하고 차차 공부하고 넣어야겠다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근데 둘다 슨피인데 하나는 다른거 할생각 없는거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럼 일단 isa로 국내상장 s&p 하고 다른 건 더 공부하고 넣어야겠어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굳!! Voo qqq spy 이런거랑 좀더 보고 정하면 좋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익인아 나 주식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공부햇어?ㅠㅠ 익인이가 하는망 1도 모르겟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망해도 되는돈 백만만 넣구
일단 질러..
한주식당 십만이상 넣지말고
30은 무조건 현금으로 들고있고
물타기든 상승장 탑승이든 지를때를 대비해.
대신 무조건 2일안에 다시 현금 30만들어놔.
익절하던 손절하던..
보름이면 위 단어 +기본적인 주식 지식은 얻게 될거야.
하다가 본전생각 계속나고 멈출길없으면 주식 들어가지말아라.
안맞는거다.

그리고 본문은 ETF라고 일종의 펀드 비스무리한거야. 그 종목이 여러개인데 네이버에 ETF 나 회사 이름검색하면 어떤건지 알려줘
어디서 들어봤던것만 손대는거 잊지말고
싸다고 개잡주를 첨부터 노리면 망한다
특히 레버리지 이런 이름들어간건 쳐다도 보지말아라 빚쟁이 순간이다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평단 275됐다4
16:36 l 조회 20
하닉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11
16:33 l 조회 79
지금 사면 다음주 중에 무조건 10% 먹는 주식 추천1
16:29 l 조회 56
나 하나만 골라줄 사람1
16:24 l 조회 22
하닉 평단 낮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11
16:09 l 조회 137
하닉 255층 오늘도 잘 버텼다....
16:08 l 조회 46
다음주 불안한이유는2
16:07 l 조회 146
하닉있음청년 됨 이제 안볼란다 3
16:03 l 조회 89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3
15:59 l 조회 67 l 추천 1
하닉 어제 팔걸5
15:47 l 조회 213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111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20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4
15:38 l 조회 50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67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223
금 그냥 빼야겠다6
15:27 l 조회 110
근데 만약에 추후 상승한다고 치면 삼하 지금 사는게 좋지 않나4
15:25 l 조회 211
하닉1
15:23 l 조회 84
전력 진짜 배신도 이런배신이 없다5
15:22 l 조회 112
어차피 리밸런싱하려면
15:21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