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55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6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딜가도 사람 너무 많을꺼같은데 이번에 목요일이 클스마스라 금욜 연차내는 사람 많아서 숙소값도 미쳣을듯
다들 이런거 신경안쓰고 만나는거? ㅠㅠ 저번엔 애인 일하느라 같이 못보내서 이번엥 만나고싶은데 진짜 뭐하지
대표 사진
둥이1
꼭 같이 잘필요없잖음......미리 걍 할거 예약 해두고 구경 하다 주말에 편하게 놀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글램핑 이런거 감 사람많은거 싫기도하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7년차인데 한번도 클스마스에 숙박해본적 없음 걍 맛있는거 먹고 돌아다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꼭 숙박을 해야하나? 하고 싶으면 지금이라도 예약하는게 맘 편할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크리스마스에 굳이 숙박안함 걍 데이트하고 집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취 안하면 힘들긴해..
나는 크리스마스 때마다 약간 무리하는 느낌이긴했어
비싸고말고가 아니라 예약 자리조차 잘 없어서ㅠㅠ하고싶은게 아니라 예약할 수 있는거 위주로 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좀 지나서 놀면 되지~.. 클스마스에 생일인 나도 매년 클스마스에 한번도 숙박해본적 업삼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밥 먹고 카페 가고 하지 않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평소처럼 데이트하고 집감 크리스마스라고 특별하게 꼭 숙박해야 할 이유가 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굳이 숙박 or 대실을 해야돼..? 걍 카페가고 밥먹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몇달전에 열릴때 잡으면 조금 싸..! 항상 숙박했었는데 좋은데보다 그냥 적당히 깔끔하기만 한 모텔 잡아서 놀았음 지금은 자취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냥 놀면 안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숙박 안하고 당일에 놀면 되잖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당일에 안만남
길거리에 사람 많아서 싫어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부모님이랑 파티하기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우리는 다른 도시로 여행감 ..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걍싼데가면 클스마스라고 더비싸고 덜비싸고 이런것도없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미리 숙소 예약해뒀지렁 키키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안 만나면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이미 숙박 예약하긴 글러서 걍 놀다 집가면 되지 머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클쓰엔 가족과 함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냥 놀고 ㅃㅃ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사람많이예약하니까 미리미리 한달전에는 예약해야지 에어비앤비 해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22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
20:54 l 조회 6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4
20:52 l 조회 25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1
20:47 l 조회 30
카풀1
20:46 l 조회 9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0
20:41 l 조회 47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3
20:39 l 조회 33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46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1
20:33 l 조회 25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4
20:32 l 조회 22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1
20:31 l 조회 41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41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9
20:27 l 조회 95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9
20:24 l 조회 56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3
20:23 l 조회 22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8
20:23 l 조회 27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12
20:19 l 조회 57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53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4
20:1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