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77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잡담] 나 극도의 회피형인데 | 인스티즈

회피형한테 당한적 있어서 잠수 아예 탄적없고 얘기할거 있으면 바로는 얘기 안하는데 몇시에 얘기하자고 명확하게 얘기하자고 하고 얘기하는편임

근데 운명론을 믿긴함 그냥 상대를 더 잡거나 이러진 않는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1.7프로...찐회피형님을 뵙습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둥이 먼저 차는 편이야 아니면 차이는 편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하는 편이야
내가 차이기전에 먼저 헤어지자고 하는..?ㅠ
근데 막 하루만에 차고 그러는건 아니고 얘기해보고 미래가 안그려질때 얘기하고 헤어지자고 했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1
13:32 l 조회 6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13:31 l 조회 7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36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17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54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6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53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10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8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7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50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53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3
12:37 l 조회 39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57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4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58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115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51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62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