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ㄹㅇ 만날길이 없음 ㅜ 근데 소개도 싫음 솔직히 지인도 별로 없어서 소개를 받을길도 없는데 굳이 클럽이나 혼포까지 가면서 까지 연애하고 싶지도 않고 무슨 취미? 모임을 가라는데 너무 연애하려고 가는 거 같아서 ... 아 그냥 이쯤되면 연애포기 하라고 할거 같긴함 ㅋㅋㅋ 벌써 연애안한지도 2년이나 지남;|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ㄹㅇ 만날길이 없음 ㅜ 근데 소개도 싫음 솔직히 지인도 별로 없어서 소개를 받을길도 없는데 굳이 클럽이나 혼포까지 가면서 까지 연애하고 싶지도 않고 무슨 취미? 모임을 가라는데 너무 연애하려고 가는 거 같아서 ... 아 그냥 이쯤되면 연애포기 하라고 할거 같긴함 ㅋㅋㅋ 벌써 연애안한지도 2년이나 지남; |